본문 바로가기
green

다이소 토분 구입했어요 2000원 가성비 추천??

by 해수어 2022. 2. 8.
반응형

토분이 식물 뿌리에 좋고 예뻐서 저도 웬만하면 토분에 식물을 키우는 편인데요. 다이소에서도 토분을 팔더라고요. 보통 토분 가격이 꽤 되는데 비교적 파격적인 가격에 팔아서 고민되더라고요. 품질에 대한 의심이 들어서 살까 말까 이리저리 만져보다가 분갈이해줄 식물이 생각나서 구입해버렸습니다. 

 

다이소토분
모양은 예뻐요. 가져 오다가 입구가 좀 깨졌어요.ㅠㅠ

 

다이소에 토분 종류가 몇 가지 있었어요. 받침 세트로 된 것도 있었는데 전 단품인 이 화분을 구입했어요. 두께가 꽤 되고 묵직합니다. 터키에서 만들었네요.

보통 이태리 토분, 독일 토분, 베트남 토분 등 토분마다 특징이 있어서 어떤 건 백화현상이 적어서 좋다고 하던데 전 사실 큰 차이점은 아직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왜 다이소 토분은 가격이 싸다고 고민했을까요. 

 

다이소토분-사이즈
받침은 플라스틱으로 샀어요. 색깔이 좀 안맞네요. 

 

화분 내경은 13cm 정도 됩니다. 마감이 썩 좋은 편은 아니네요. 그래도 2천 원이니까..

 

 

반응형

 

 

다이소 토분과-플라스틱 받침
플라스틱 받침과.. 

 

다이소토분에-후마타고사리-분갈이
분갈이 해줬어요~

 

다이소 토분 겉표면에 2주 만에 곰팡이가 생겼다는 후기가 있더라고요. 걱정했던 가격에 비례하는 품질이라 그런 걸까요? 구입하고 나서 본 후기라 토분을 유심히 지켜봤는데요 저희 집은 식재한 지 3주째인데 아직은 멀쩡하네요. 하지만 다이소 토분은 이 화분이 마지막 일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